1. 2021학년도 1학기 신입학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
가. 합격자 조회 기간: 2020.12.04(금) 14:00 ~ 12.11(금) 17:00
- PC에서 합격 확인 및 고지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모바일(휴대폰)에서는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2. 정시모집 최종합격자 예치금 납부 안내
가. 예치금 납부 기간: 2020.12.09.(수) 10:00 ~ 2020.12.11,(금) 17:00 (한국 시간 기준)
나. 예치금액: 금500,000원
- 예치금 납부 기간에는 예치금 500,000원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다. 납부방법: 합격자 조회 화면에서 최종합격 확인 후, '등록고지서 출력' 탭을 선택하여 합격통지서 및 예치금 고지서를 출력하고,
지정된 납부 기간 중 개인별 가상계좌에 해당 예치금 납부
- 예치금 고지서 출력은 합격자 조회 기간 중에만 가능합니다.
- 기간 내 예치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합격이 취소되므로, 예치금은 반드시 납부 기간 (12.11,(금) 17:00) 내에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정시모집 최종합격자 본 등록금 납부 안내
가. 등록금 납부 기간: 2021.01.11.(월) ~ 2021.01.14.(목) 예정
나. 등록금 납부액: 2021년 1월에 확정되는 2021년 기준 최종 등록금액(입학금+수업료) 중 선납한 예치금(500,000원)을 제외한 차액
※ 2021년 최종 등록금은 기준이 확정되는 대로 추가 공지를 통해 납부 안내드리겠습니다.
4. 납부 시 유의사항
- 계좌 수취인 명이 합격자 본인 명의로 되어 있는지 확인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별 전용계좌임)
- 예치금 및 등록금 가상계좌는 각각 기존 입시 전형료 납부 계좌와 다른 계좌이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21학년도 입학에 대한 등록금(예치금) 납부내역은 2021학년도 교육비납입증명서에 반영되며, 입학일 이후 조회 및 출력 가능합니다.
- 분할 송금은 불가합니다. (1일 이체한도 확인 요망)
※ 문의: 소프트웨어융합대학원 교학팀 (02-910-6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