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일정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소프트웨어융합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 일정 안내
□ 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 - 등록금 납부 즉시 학생 본인이 지정한 핸드폰으로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납부기간 시작일 기준 2일 전까지 [종합정보시스템 > 학생프로필관리 > 개인정보변경] 위 메뉴에 접속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금 수납기관 제공 동의’ 항목에 “동의”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등록금 고지서는 온라인 조회만 가능함.(우편발송 하지 않음)
구분 | 일정 및 시간 | 비고 | |
등록금고지서 조회 | 2020.08.18.(화) 10시 이후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 | |
등록금 납부기간 | 2020.08.24.(월) ~ 08.28.(금)/ 01~17시 | 우리은행 전국지점 | |
분할납부 신청기간 | 1차 | 2020.08.31.(월) 10시 ~ 09.03.(수) 16시 |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정보>분납신청 |
2차 | 2020.09.17.(목) 10시 ~ 09.18.(금) 16시 | ||
등록금 분할납부 기간 | 1차 | 2020.09.07.(월) ~ 09.10.(목) | 각 일자별 01~21시 납부/ 은행창구 방문 납부는 09~16시/ 신용카드 납부 불가 ※ 1차 신청차수 일정이며, 2차 신청차수는 첨부된 분할납부 안내파일 참조 |
2차 | 2020.09.21.(월) ~ 09.24.(목) | ||
3차 | 2020.10.12.(월) ~ 10.15.(목) | ||
4차 | 2020.11.09.(월) ~ 11.12.(목) |
1.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가.‘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에서 확인 및 출력
나. 납부영수증(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및 출력은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부터 가능
2. 납부방법
가. 일시납부
1) 계좌이체 납부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수취인이 학생명으로 되어있는지 반드시 확인, 분할 송금 불가(1일 이체한도 확인 요망)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임,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됨.)
2) 수납은행 창구 납부 : 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나. 분할납부
1) 신청기간
1차 - 2020.08.31.(월) 10:00 ~ 09.03.(수) 16:00 /4회 분할납부 가능
2차 – 2020.09.17.(월) 10:00 ~ 09.06.(금) 16:00 /3회 분할납부 가능,
※ 1차 신청을 놓친 경우, 2차 분할납부 신청 후 9월 21일이 최초 등록금 납부일이 됨
등록금 미납에 따른 제적자에 해당하지 않음(재입학생 제외, 기타 자격제한 없음)
2) 신청자격: 2020학년도 2학기 학부, 대학원 재학생
3) 신청제한 :
- 2020학년도 2학기 재입학생
- 2020-1학기 분납 미납자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신청자
- 연구등록생
4) 신청방법 :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 메뉴에서 신청 즉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 → 분납신청(고지서 조회 및 출력)
※ 분납신청 메뉴에서 신청기간에 한해 취소 가능
5) 분납횟수
2~4회 중 본인이 선택하며 2차 기간 신청자는 최대 3회 가능
6) 납부기간 :
1차 – 09.07.~ 09.10. / 2차 – 09.21.~ 09.24. / 3차 10.12.~ 10.15. / 4차 – 11.09.~ 11.12..
7) 차수별 납부금액 = 실납부금액 ÷ 납부선택횟수 [(예시)300만원 ÷ 3회 선택 = 각 100만원]
※ 분할납부 관련 세부사항은 첨부된 관련 안내문 파일을 참고 바람
3. 국가장학금 심사 진행자는 국가장학금 반영이 추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니, 반드시 등록기간(8월 24일~ 28일) 내에 등록금 고지서 확인 후 납부 바람.
4. 한국장학재단 정부학자금 대출 안내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온라인 신청/1599-2000
5. 안내전화
가. 등록금 관련 : 소프트웨어융합대학원 교학팀 02-910-6642 또는 재무팀 02-910-4156
나. 장학금 관련 : 소프트웨어융합대학원 교학팀 02-910-6642
6. 기타 유의사항
- 연구등록생 신청 및 등록 일정은 8월 말 공지하여 9월 초 진행 예정임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본교에서는 개인의 등록정보(가상계좌번호, 등록금액, 납부여부 확인 등)를
전화 및 팩스 등으로 제공하고 있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