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0학년도 여름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일정 안내
1. 등록금 납부 기간
2020.06.29.(월) ~ 07.01.(수)/ 날짜별 01~21시
※ 등록금 납부 기간을 꼭 확인하시어 등록에 차질이 없도록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2.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1)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에서 확인 및 출력
2) 납부영수증(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및 출력은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부터 가능
3. 납부방법
1) 계좌이체 납부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수취인이 학생명으로 되어있는지 반드시 확인, 분할 송금 불가(1일 이체한도 확인 요망)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임,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됨.)
2) 수납은행 창구 납부 : 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4. 장학금 신청 (교직원 직계가족/동문/군위탁생 대상)
7월 초 별도 공지 및 안내 예정입니다.
5. 기타 유의사항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본교에서는 개인의 등록정보(가상계좌번호, 등록금액, 납부여부 확인 등)를 전화 및 팩스 등으로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등록금 고지서는 온라인 조회만 가능함. (우편발송 하지 않음)
6. 문의사항 안내
- 소프트웨어융합대학원 교학팀: 02-910-6642
- 등록금 관련 : 국민대학교 재무팀 02-910-4156